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버려지는 못난이 채소를 활용한 샌드위치 브랜드
푸드 리퍼브(Food Refurb)는 영어 Food와 Refurbished의 합성어를 말하며, 외형 적 결함으로 상품성이 떨어지는 못난이 채소들을 가지고 새로운 식품을 재탄생 시키거나 적극 적인 구매및 판매 활동을 의미한다. 'monatura'는 푸드 리퍼브를 컨셉으로 한 샌드위치 브 랜드이다.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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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FILE
강원대학교 디자인학과 비주얼디자인전공 4학년 이인지입니다. 이번 졸업전시에서 는 ‘Food Refurbished’ 라는 주제로 디자인 작업을 했습니다. 물가상승과 환경에 대한 관심 도가 점점 증가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버려지는 채소를 활용한 브랜드를 만들고자 했고, 이에 'monatura'라는 못난이 채소를 활용한 샌드위치 브랜드를 디자인하였습니다. 이 프로 젝트를 통해 못난이 채소의 활용성과 더 나은 환경을 위해 작은 실천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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